구리시종합사회복지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현장스케치

total : 1723, page : 1 / 87, connect : 0
구리제일라이온스클럽과 함께하는 어르신 효잔치 진행2017/09/27
옥수안



우리복지관은 9월 27일(수), 구리제일라이온스클럽(회장 원정희)의 사업비지원과 주최로 한가위 맞이 어르신 효 잔치를 진행하였습니다.

어르신들과 봉사자 등 총 200여명이 한자리에 함께 한 가운데, 한국국악협회 구리지부(회장 이숙자)의 민요, 창 등 전통공연으로 잔치가 시작되었습니다. 또한 조리봉사자들이 정성스럽게 잔치음식을 만들어 주셨습니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명절하면 혼자 계실 우리 어르신들을 먼저 생각하는 분들이 있기에 아직 우리사회가 더 따뜻한 것 같다. 더욱 따뜻한 구리시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라며 후원자∙봉사자들을 격려하고 어르신들의 손을 맞잡아주었습니다. 어르신들은 “집에만 있어서 답답했는데 좋은 공연을 보고 맛있는 음식도 먹으니 기분이 좋다.”며 소감을 표현 하였습니다. 또한 윤호중 국회의원∙민경자 구리시의회 의장∙안승남 경기도의회 의원이 참여하여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이번 잔치를 통해 10일간의 긴 추석연휴를 앞두고 홀로 집에 계시는 어르신들을 두루 살피고 안부를 묻는 따뜻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덧글 개그림10.jpg (141.7 KB)   download : 1
그림11.jpg (180.9 KB)   download : 1
이전글

  한국마사회구리지사와 함께하는 추석맞이 전통시장 나들이

옥수안  
다음글

  9월 힐링프로젝트 진행

옥수안  

Copyright 1999-2017 Zeroboard / skin by gre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