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종합사회복지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현장스케치

total : 1723, page : 1 / 87, connect : 0
한국마사회구리지사와 함께하는 추석맞이 전통시장 나들이2017/10/02
옥수안



10월 2일(월), 우리복지관에서는 추석을 맞이하여 홀로 계시는 어르신들을 돌보고 전통시장을 활성화하기 위해 어르신들과 함께 전통시장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이번 전통시장 나들이를 위해 한국마사회 구리지사(지사장ㆍ양진규)에서 온누리 상품권 8,000천원을 지원해 주셨으며, 지원 받은 상품권으로 80명의 어르신들이 구리전통시장에서 추석음식 장을 보셨습니다.

이 날 프로그램에는 백경현 구리시장님과 한국마사회 구리지사 양진규 지사장님을 비롯한 직원분들, 구리시청 무한돌봄과 강성희 과장님이 참여하여 어르신들을 격려해주셨습니다. 또한 복지관 직원들이 전통시장 나들이에 동행하여 어르신들과 함께 장을 보고,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은 사회복지사가 직접 장을 봐 가가호호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한 어르신은 “내가 죽을 때까지 우리 남편 제사상을 차려주려 했는데 이렇게 지원해주시고 장을 볼 수 있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며 소감을 표현하셨습니다.

우리 복지관 긴 추석 연휴로 소외되는 어르신들이 생기지 않도록 전통시장 나들이 외에 안부확인 전화 등을 진행하여 지역 내 어르신들을 살필 예정입니다.

덧글 개그림8.jpg (218.3 KB)   download : 2
그림9.jpg (238.1 KB)   download : 1
이전글

  2017 사랑나눔바자회 봉사단체 사전간담회 진행

옥수안  
다음글

  구리제일라이온스클럽과 함께하는 어르신 효잔치 진행

옥수안  

Copyright 1999-2017 Zeroboard / skin by green